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쟁 우위 확보: 지금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격투기존잘러 2020. 7. 20. 12:27

본문


경쟁 우위 확보: 지금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신인 및 전문 기업인에게 리드 세대는 중요하다.


리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확장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발견하는 것은 종종 기업의 생존에 중요하다.


다음에 나오는 기사는 이것을 도와줄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 광고를 추구할 때는 랜딩 페이지를 이용하십시오.


랜딩 페이지는 고객이 링크에 접속했을 때 조사했던 정확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것이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지 않고 바로 얻을 것이다.


연락처 양식을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리드의 증가를 유도하기 위해 작업할 때는 소비자 검토 및 사례 연구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자료가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정보를 제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추천서와 같이 제품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증명할 수 있는 관련 연구를 사용해 보십시오.




리드의 가치를 이해하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특정 사업 캠페인에 이치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목표한 영업 기회를 선별하고, 적합하지 않은 영업 기회와 연락하여 시간과 리소스를 낭비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네가 올바른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수 있다.




현지에서 귀사 필드와 관련된 이벤트가 예약되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신혼부부는 부동산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전시회를 마련해 입소문을 타게 한다.


항상 마을에 무엇이 올지 알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이웃의 분류 내용을 읽어라.




긴꼬리 키워드는 리드를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들을 1톤씩 사용해서는 안 되지만, 어떤 것들은 구체적이고 당신의 사업에 효과가 있는 것들이 사용되어야 한다.


실험 좀 하고, 필요에 따라 조절하면, 곧 제대로 된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지역 커뮤니티에서 리드 그룹과 관련된 사람을 찾아보십시오.


사업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리드를 공유한다.


치과의사가 마사지사의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충격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항상 단서를 얻을 기회가 있고, 은혜를 갚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넷에서 리드 그룹에 가입하여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지역화된 사업체라면, 당신은 이러한 그룹들로부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주에 있는 업체와 연락처 정보를 교환한 후 해당 지역에 없을 때 리드를 공유하십시오.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감사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리드 수집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광범위한 스펙트럼 리드는 지역사회에서 당신의 이름을 알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캠페인을 맞춤화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리드 생성 일정을 사용하십시오.


귀사의 잠재적 잠재 고객들은 귀사의 지속적인 잠재 고객 발굴 노력을 높이 평가하지 않을 수 있다.


스케줄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더 프로페셔널한 것처럼 보이게 한다.


당신은 끊임없이 같은 음조를 반복하는 것처럼 들리기를 원하지 않는다.




예산과 상관없이 계획을 세우는 것은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성공과 개선 기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평가하십시오.


빠듯한 예산으로 일하고 있다면, 손해를 보지 않도록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필요에 맞게 구입하십시오.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은 그 안에 있는 잠재 고객과 특별한 틈새시장을 가져야 할 것이다.


사전 자격인정 노력이 없었던 상황에서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


이것은 당신에게 가치가 없을지도 모르는 많은 단서들을 겪어야만 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자신의 사업이 번창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조건과 상관없이, 리드 생성에 대한 모든 것을 알 필요가 있다.


고객 기반을 구축하지 못하면, 당신의 미래는 보잘것없을 것이다.


당신이 방금 읽은 것은 사업주로서 당신에게 참고가 될 수 있다.